kt 통화내역조회 하는 방법 자세히 설명

kt 통화내역조회 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1부 포스팅에서는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통화내역을 조회를 하려면

필요한 준비물에 대한 것과


SK, LG의 통화내역 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죠


통화기록내역조회 1부

(관련 포스팅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통화내역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부 포스팅에서 링크를 걸어드린

사이트에 접속하신다음


사이트 위쪽에 있는

My 올레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주세요

<통화/캐치콜 내역>


사이트 자체가 모바일 관련 사이트라

모바일 메뉴만 쭉 나타나는데


요금/사용내역 항목에 있는

통화/캐치콜 내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캐치콜은 전화가 왔는데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한 경우


전화가 왔었다는 것을

문자로 보내주는 서비스 입니다


예를 들어 A와 통화중인데

B가 전화를 건 상황이라거나

전화가 터지지 않는 산에 있는 경우


B 에게서 몇시 몇분에 전화가 왔었습니다

라는 내용의 문자가 옵니다

 

 

<kt 통화내역조회 신청서 작성>


kt의 경우 온라인에서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신청서를 작성하는

메뉴로 연결이 됩니다



통화내역과 캐치콜내역이 구분되니

통화내역 이 맞는지 확인을 하시고


아래쪽에 작은 글씨로 써져 있는

모바일 이용신청서를 클릭해주세요



이용신청서 작성 메뉴로 넘어가셔서

이용신청서 작성 아이콘을 클릭해주시고

온라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작성이 끝나셨으면

제일 아래쪽에 인쇄란이 있으니 인쇄하셔서

올레플라자 메장에 가져가시면 됩니다


집에 프린터가 없는 경우에는

바로 올레플라자 매장을 방문 하셔서

상황을 이야기 하시면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는 고객용 컴퓨터를

이용하도록 안내를 해줍니다